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13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8. 22:04

    호주 워킹홀리데이 #13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9 금요일



    오늘 점심을 함께 먹을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넹

    친하게지냈는뎅

    이름을 잘 못외운당'_'

    영어잘한다고 맨날 칭찬해주던 친구 ㅋㅋ

    못하는뎅ㅋㅋ



    Ribs & Burgers

    센트럴몰 다이닝 디스트릭트에 있당!

    여기 햄버거 그냥 먹을만하당

    가격은 좀 있는편

    감튀 맛있는데 따로 시켜야한당

    시르당ㅋㅋ 맥날처럼 걍 끼워서 주징 홓



    센트럴몰은 항상 마음에 든당 ㅋㅋ

    좋당

    여기는 진짜 없었으면 어쩔뻔!!



    그친구는 수업받으러 가공 나는 센트럴몰에 있는 도서관으로 !

    앞에 있는 친구는 진자 이쁘고 귀여운친구당

    우연히 만났는데 일본 사람들은 여기 진짜 잘온당

    걍 할거없을때 와도 꼭 아는 사람 한 명씩은 있다 ㅋㅋ



    오늘은 세라가 다니는 시드니대학교 캠퍼스 투어 시켜주는날@! ㅋㅋ

    진자 고맙당 ㅋㅋ

    아는 사람도 없는데 ㅋㅋ

    덕분에 이렇게 강의실 구경도 시켜주고!



    후,, 사람들 찍을려고 찍은건 아닌데 

    얼굴 가리는 사람이 더 많넹 ㅋㅋ

    여기는 캠퍼스 안에 있는 카펜데 진짜 분위기 너무 좋당 ㅎㅎ

    여기 외부도 되게 괜찮은데 

    사진이 없넹 ㅠ



    나와서 세라가 계속 투어 시켜주는데 

    진자 이거 너무 해리포터 느낌 나서 ㅋㅋ

    나는 보자마자 그 해리포터 개구리초콜렛 상자 생각났당 ㅋㅋ



    여기서 수업을 안할 것 같지만 하더랑 ㅋㅋ

    진짜 밤되면 너무 무서울듯 ㅋㅋ

    나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저 바닥 뱀같당



    요건물은 교육대학!



    여길 지나다가 건너편에 있는 건물이 너무 이뻐보여서 

    가까이 가보기로했당



    천문학을 공부하는 곳이라 

    별을 관찰할 수 있다고 한당 홓



    여기는 비즈니스 건물이였던것같당

    아닐수도 ㅋㅋ



    진짜 호주는 건물에서 자유로웁게 디자인한 느낌이 난당 ㅋㅋ

    그게 너무 좋당

    제약받지 않는 느낌



    시드니대학 뒷문으로 나가면 바로 뉴타운이랑 연결되있당

    뉴타운 첨 가보는데 또 소개시켜줬당 ㅎㅎ



    호주에는 T2가 진짜 유명하당

    마시는 차 파는곳인데 차종류도 다양하고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당



    찻잔도 이쁜게 너무 많고 

    차 종류도 너무 많고

    시음도 할 수 있어서 목마르면

    들어가서 마시기도 한당ㅋㅋ



    한국올때 많이 샀었는데

    저렇게 네모난 상자 안에 차 종류별로 모아놨는데

    선물용으로 좋당



    마지막으로 너무 배고파서

    세라랑 스테이크 먹으러 간 곳!

    나는 스테이크 시켰는데

    세라는 가지스테이크? 시켰다

    진짜 핵노맛일것같지만

    진짜 유맛이다 ㅋㅋ

    진짜 너무 맛있당

    참고로 여기 가지는 진짜 팔뚝만하다 ㅋㅋ

    오늘은 여기서 끝!


    시드니대학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