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10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2. 02:43

    호주 워킹홀리데이 #10


    ________________________


    4/23 토요일



    오늘은 유이노랑 약속있는날!



    타운홀에서 만나기로했당

    얼마전에 갔던 코메디페스티벌!

    오늘따라 비가온다 ㅠ 

    유이노랑 오늘 시드니타워 갔다가 레스토랑 가기로해서 

    이쁘게 입고 오기로했는데 

    비가와서 운동화를 신고 왔는데

    유이노는 구두를 신고왔다 ㅠ 비가오는데ㅠ 괜히 미안해지고


    일단 여기서 표를 끊고 배가 고파서 뭐라도 먹으러 간다 ㅎㅎ



    여기 감자튀김 진짜 핵 맛있음!!!!!

    내가 좋아하는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있는 ~ ㅎ옹


    드디어 들어간당!~



    일로 일단 들어간당


    첨 딱 들어갔는데 저게 넘 멋있었당

    아이디어 좋은듯 ㅎ



    들어가면 간단한 설명을 해주고

    영상보는데 삼디라서 삼디 빨 파 안경준다 ㅋㅋ


    끝나면 타워올라가기전에 보안검사 한다

    소지품검사 ㅋㅋ



    소지품 검사 끝나면 엘리베이터 타러 간당



    이뿌당 ㅎㅎ



    엘베안 !



    안은 이렇게 둥글고 다니는 위치마다 시드니를  한눈에 다 볼 수 있다



    성당 여기서 봐도 아름답네 공원도 그렇고

    사진은 너무 많은데 다 비슷해보여서 ㅋㅋ



    끝나고 달링하버로!



    바로 여기!

    유이노랑 저번에 달링하버 처음 갔을때

    선상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오게됐당!

    여기는 항상 있는건 아니고 잠시 있다가 다음 시즌을 기다려야한당



    착석!

    창가자리에 앉았당 홓



    우리가 너무 궁금해했던

    캥거루 스테이크

    비프 스테이크

    닭고기 스테이크! ㅋㅋ


    캥거루 스테이크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

    캥거루스테이크 빼고 별로였당



    창 밖에선 달링하버에서 주말마다 하는 

    불꽅놀이를 한당



    저녁먹고 달링하버브리지를 건너는데 넘 아름다운것 ㅋㅋ

    오늘 먹었던 저녁은 현지인들 사이에선 맛이 없다해서

    잘 안간다 한당 ㅋㅋ



    후,, 여기서 보는건 처음인데

    참 멋지넹

    그래도 오늘 잠시 여행이라도 다녀온 것 같다 홓

    다음번엔 시드니타워에서 저녁먹자는 약속을 하곸ㅋ

    유이노랑 같이 둔사이드로 출발!


    시드니타워

    캥거루스테이크

    호주스테이크

    시드니야경

    야경

    호주야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