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9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1. 01:47

    호주 워킹홀리데이 #9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1 목요일



    오늘은 친구들이랑 맨리비치를 가보기로한날!

    맨리비치를 가려면 버스를 타던지 페리를 타야된당

    일단 페리타러 써큘러키 에서 내렸는데

    저런걸하고있었당 

    사진찍을랬는데

    몰랐는데 저거 돈내고 찍어야한당 ㅋㅋ



    이 페리는 보니깐 옛날페리 ㅋㅋ

    근데 좀 엔틱한 맛이 있어서 좋았다 ㅋㅋ



    후,, 명당자리는 이미 .. ㅋㅋ

    아! 페리 탈때 참고해야하는거는

    건물을 바라보는쪽이 앞이다 배의 머리부분인데

    이쪽으로 타야지 나중에는 배를 돌려서 운항하기때문에 

     앞자리에 앉고 싶으면 건물을 바라보는쪽에 앉아야한당


    할 수 없이 우리는 2층으로 ㅋㅋ

    1층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뭐 ,,


    드디어 내렸당! 

    저걸 보니낀 캐나다 생각났당

    그때는 저게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이런 통로를 지나면 밖으로 나가게 된다!

    사람 진자 많음!

    특히 관광객들!!!



    드디어 나왔구용~



    나중에 돌아올때 잘 찾아서 와야디 홓


    사진부심있는데 

    계속 방해 ㅋㅋㅋㅋㅋ

    후 ,, ㅋㅋㅋㅋ



    맨리는 또 느낌이 다르다 

    시드니 시티랑 

    뭔가 레트로 느낌



    계속 걷다가 성당도 지나면



    이런 음 광장?ㅋㅋ 이 나온당

    친구가 여기 어딘가에 정말 맛있는

    피쉬앤칩스 가 있다던데

    어딘지 찾미못했당

    실패



    드디어 도착~!!



    맨리는 보니깐

    호주사람들이 진짜 많당

    외국인 찾아보기 좀 힘들었움



    정말 사진 한 50장은 찍고

    어두워질때쯤 저녁먹으러!


    Manly Wharf 안에 식당이랑 마트가 있는데

    우린 왜인지 태국음식을 먹기로했당

    이때는 진짜 태국 음식이 입에 좀 안맞다 생각하고 먹었는데

    요즘 생각난다 ㅋㅋ

    태국음식 먹고싶다 ㅋㅋ



    시간돼서 급하게 ㅋㅋ

    페리를 타고 가는데 손님이 우리밖에 없었나? 그랬음 ㅋㅋ

    정말 무서운 상황이였징 ㅋㅋ

    근데 선장이 막 일본어 좀 할 줄 알았는데

    막 우리보고 여기저기 보여주겠다고

    막 와라하고 그러는데 나는 진짜 무서웠움 ㅜ

    진짜 무슨 캐리비안의해적에 일하는 사람 같았움 ㅜ



    그 와중에도 계속 사진은 찍는데 ㅋㅋ

    배가 계속 흔들려서 

    사진이 ,, 

    아숩당 ㅋㅋ 진짜 멋진 사진이 될 수 도 있었는데 ㅋㅋ


    잘 내려서 애들은 집이 넘 머니깐 얼른 집에 들어갔당 ㅋㅋ

    나는 어차피 룸메언니랑 같이 들어가야해서 언니가 있는곳으로 갔당

    가서 언니가 소개시켜준 새로운 사람들 만나고

    처음으로 아이비클럽도 가보고

    인형뽑기도하고 ㅋㅋ

    재밌었당 


    이때가 새벽 2시 넘어서 집에 도착했당 ㅋㅋ

    진짜 둔사이드에서 그 시간에 돌아다니면 안된다 진짜룽 ㅋㅋ

    또 생각난당 

    저 커스터드케익 정말 맛있었는데

    역시 할머니 솜씨가 좋당 ㅋㅋ

    맛있는거 먹고 자니깐 기분도 좋당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2 금요일


    오늘은 파라마타 웨스트필드를 다시 방문! ㅋㅋ

    좀더 구경해봐야겠당

    못본게 아직 많당

    파라마타웨스트필드가 좀 크킨크다 


    일단 사람 없구요 ㅋㅋ

    이상하게 여기는 사람이 별로 없다

    항상 ㅋㅋ




    이쁘당 진짜

    넘넘 사고싶당

    근데 한국에 못들고가겠지



    여기서 엄마생각을 많이 했던 기억이 난당 ㅋㅋ

    이날 mother'sday 행사했던가 

    아닌가

    암튼 ㅋㅋ



    다시 센트럴몰!

    룸메언니랑 오늘 저녁에 약속있어서 잠시 점심시간에 만났는데

    언니 기분 넘 구렸당 ㅋㅋ

    오늘 머리가 너무 뻐쳐서 ㅋㅋ



    몰에서 나와서 써큘러키를 다시가보기로함 ㅋㅋ

    어제 삘받아서 ㅋㅋ

    한 번쯤 오페라하우스는 혼자 가보고싶었당



    항상 여기가 재밌당 ㅋㅋ

    위로 올라갈지 내려갈지 고민 ㅋㅋ

    뭐 항상 위로 가지만 ㅋㅋ


    하지만 오늘은 중간층 ㅋㅋㅋ



    오오오 도착!!

    이렇게는 처음본당

    신기하넹

    근데 왜 항상 내가 방문할때는 날씨가 좀 구린거지 ㅋㅋ

    애매한날씨 ㅋㅋ



    오페라하우스로 가는 길인데 언젠간 저 마페에서 밥을 먹어보고싶넹



    드디어 도착! 딱 여기서 바라보는게 좋은듯 ㅋㅋ

    사실 가까이 가면 좀 비늘같은 느낌이 나서 ㅋㅋ

    좀 ㅋㅋ 생각했던것보다 별로일 수 도 있다 ㅋㅋ


    셀카 막 찍고

    이젠 customs house 도착!

    하 ,, 너무 멋있는고 아냠 ㅋㅋ

    일단 들어가보기로한다 ㅋㅋ



    일단 내부는 이렇고 ㅋㅋ

    애들이 ,, ㅋㅋㅋ 갑작 ㅣ기어다니네 ㅋㅋ

    여기서 왼쪽은 신문읽고 컴터있고

    오른쪽은 쉼터랑 인포가 있다



    인포데스크!

    너무 귀엽지 않낭 ㅋㅋ

    내스타일은 아닌데 젤리빈같다 ㅋㅋ


    애들이 아예 엎드렸군 ㅋㅋ



    애들이 저렇게 엎드려서 보는것은!! 시드니 미니어처!

    도시를 한눈에 볼 수 잇는 !

    싱기방기한것!



    사실 여기온목적은

    여기 도서관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왔지롱 ㅋㅋ

    숙제를 해야하는데 

    할곳이 없어서 ㅠㅠㅠ

    노트북을 안들고 왔는데 

    패드는 있고 

    와이파이만 된다묜 



    공부할 수 있는데는 3층인가? 그렇당

    올라는데 넘 멋져서 ㅋㅋ



    오 몇 층인지 잘 모르겠지만 

    사람들 열공하고있넹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저기보이는 저 문으로 들어가면

    조용히 책읽을 수 있는 방이 나온당


    아니! 방금 사진 보고 알았는데 저오페라 하우스는 무엇??!

    하 저거 보고 올걸 ㅋㅋ



    모 무난하게 공부할 수 있는 분위기인듯!

    사람들 진짜 열심히 뭘 해서 좀 놀래긴했음 ㅋㅋ

    나도 슬슬펴볼깡 ㅋㅋ



    후,,, 나도 이제 시작해본다 ㅋㅋ

    저거 키보드 너무 귀여ㅑㅂ당 내가 샀지만 ㅋㅋ

    아이패드미니4 너무 귀엽당 ㅋㅋ

    그래도 저 콩만한걸로 과제를 다 긑냈다는 홓



    과제도 다 끝내고 이제 언니랑 저녁 약속!

    타운홀로 다시 돌오왔당



    이 사람을 찍은 이유는 정말 잘해서 ㅋㅋ

    저무저무 연주를 잘하더랑

    진짜 씨디 살뻔 ㅋㅋㅋ



    우리가 향했던 곳은 태국음식점!!

    여기는 진~~~짜 태국음식점 많다 ㅋㅋ

    여기는 사실 태국거리다 ㅋㅋ

    진자



    나는 모 잘모르겠공 ㅋㅋ

    알아서 태국음식 주문해줬당 홓

    소개시켜준다공

    그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깐

    똠얌꿍이넹



    음 이건 뭐였징

    모르겠당 닭날개였나



    이건 그린커리

    그때는 진자 극혐했는데

    하 ,, 

    먹고싶다 ㅋㅋㅋ

    저기는 좀 잘나왔네

    해산물도 크고 ㅋㅋ



    저거는 팟타이겠지

    저거 소고기 저건 또 뭔지 모르겠넹 ㅋㅋ



    모 그래도 맛있게 먹고

    나왔당

    항사 ㅇ여기 지나면서 와보고싶다 생각했었는데

    여기는 앞에선 태국 간식판당

    젤로 많당

    태국간식 맛있다 ㅋㅋ




    마지막으로 

    한국 카페가서 설빙비스무리한거 먹고 끝~~~



    호주 오페라하우스 맨리비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