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11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2. 17:30

    호주 워킹홀리데이 #11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5 월요일



    이제 한국인 룸메언니가 떠나고 ㅠ

    새로운 일본 언니가 들어오게 된다!

    오늘은 안작데이! anzac day! 

    Anzac day 기념하기 위해 퍼레이드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시티로 출발~~



    다들 퍼레이드를 보고 기념하기 위해 거리로 나왔다!



    저 유니폼도 이쁘고 애들도 이쁘고

    이렇게 기념하기 위해 연습하고 공연을 한다는게 의미 있는 것 같다!



    퍼레이드는 시티를 정해진 루트에 따라 도는데

    잠시 차례가 오기 전까지 쉬고 있다

    근데 그냥 보면 악기 버린줄ㅋㅋㅋㅋㅋㅋ



    이제 차례가 와서 시작하기 직전!



    왼쪽에 보니깐 차례가 오기 전에 리허설중!



    좀 더 걸어가보니깐 이렇게 또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소년들이 대기타고 있었당

    그리고 사람 엄청 많다 ㅋㅋㅋ



    하이트파크와 웨스트필드 사이에 있는 거리다!

    저것만 봐도 진짜 사람들 너무 많지 않은가 ㅠ 

    그래도 의미있는 퍼레이드를 보고 기념하기 위해 이렇게

    나온다는게 보기가 좋다

    우리나라는 이렇게 했었나 가물가물하다 ㅋㅋ



    ANZAC DAY MARCH MAP!

    저런 루트로 가고 저기 24번에 보면  KOREAN WAR 도 있다



    우리가 더 일찍 왔으면 시작 했을떄 부터 봤을텐데

    조금 늦게 온 편이라 거의 끝나가서

    점심먹으러 고~!



    저번에도 와봤던 그 펍이당 ㅋㅋ

    여기가 스테이크가 젤 저렴하고

    맛도 뭐 그 가격에 먹을만 하당 ㅋㅋ

    여기가 만원인가 그렇다 ㅋㅋ



    이제 우리는 본격적으로!

    본다이비치를 가보기로한다!

    본다이 비치를 가려면 본다이정션까지 트레인을 타고

    버스로 갈아타야한다 

    본다이비치까지 가는 버스 번호를 잘 보고 타야한당!!!



    드디어도착!



    여기서 건너면 바로 바닷가다!

    여기 본다이에 맛있는 맛집이 좀 있당 ㅎㅎ

    허리케인그릴도 있고 

    솔직히 호주는 음식이 다 맛있다 



    여기는 풀밭!

    풀밭/주차장/모래사장/바다

    이렇게 돼있당 ㅋㅋ

    안물안궁 ㅋㅋ



    나도 언젠간 보드를 타야지!!



    호주는 하늘이 참 넓~~~~~~~고 높~~~~~~~고 속이 풀리는 느낌이당 ㅋㅋ



    왠지 저 서퍼 인생샷 찍어준 느낌 ㅋㅋ



    지금은 날씨가 완전 여름은 아니라서 사람들이 많이 없지만

    여름에 가면 진자 빽빽하다 ㅋㅋ

    솔직히 지금도 날씨 너무 더워서 ㅋㅋ

    적어도여기는ㅋㅋ

    이날 내 피부가 다 탄것같은데 ㅋㅋ



    저기 풀밭에도 사람들이 많고

    여기서 그래도 좀 놀고 사진도 엄청 많이 찍고 갔당 ㅋㅋ




    사실 이사진이 갑자기 나와서 좀 당홝스러운데

    그 좀 사는 일본애가 사는 기숙사?ㅇ[ㅔ 갔는데

    거기 화장실이다 ㅋㅋ

    근데 그냥 찍었는가보다 



    집에 왔는데 

    하 ,,,

    진짜 너무 감동 ,,

    나 꽃게 좋아하는지 어떻게 아시고

    저거는 진자 요리급이 아닌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기분좋게 먹었당 ㅋㅋ


    유니클로 꽃게 본다이비치 앤잭데이 안작데이 한국전쟁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