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12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5. 23:41

    호주 워킹홀리데이 #1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6 화요일



    오늘은 블랙타운-파라마타-센트럴 이렇게 돌아다닐 예정이당 ㅎㅎ

    일단 블랙타운 몰에가서 벨리걸 돌고 ㅋㅋ

    별로 살만한게 없어서

    파라마타로!



    파라마타 웨스트필드에선 모자 득템!

    왠지 한국에선 못쓰고 다닐 것 같은데

    여기서는 쓰고 다닐 수 있을듯 ㅎㅎ

    유니클로는 한국이랑 가격이 똑같이 비싸서 ㅋㅋ

    일본친구들이 옆에서 정말 돈아깝다고 계속 그러니깐

    진짜 못사겠다 ㅋㅋ



    이제 파라마타에서 트레인타고 센트럴로 가는길!

    일단 오늘은 센트럴몰을 구경해보기로 호홓



    센트럴몰 도착!

    크! 센트럴몰 정말 잘 만든것같당 ㅋㅋ

    내부도 괜찮고 안에 구성도 진짜 좋은듯



    저기 에스컬레이터타고 올라오면 바로 보이는 곳이 미술 전시관인데

    음 저런 전시를 한당

    사실 들어가보고 

    딱히 와닿는 건 없었는데

    이런 공간이 있는게 괜찮은것같당



    아 참고로 여기는 

    다이소, 푸드코트, 갤러리, 일본도서관이 있당

    1층에는 옷이랑 카페, 은행 commonworth 있고

    지하에는 woolworths 마트랑 다이닝을 위한 장소이당

    구성 알찬것같당 ㅋㅋ


    궁금한 4층 도서관을 가기위해

    엘베를 탄다 ㅋㅋ

    여기는 에스컬레이터로 못간당

    4층에는 일본 파운데이션이라서 여기서 전시회도 열고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헬스도 있당



    요기당

    온통 투명유리 

    저기 컴퓨터 못쓰는거 ㅋㅋ

    잘못쓴당 ㅋㅋ

    도움이 될 줄 알았는데ㅜㅜ



    여기 보면 온통 일본과 관련된 서적뿐 ㅋㅋ

    일본 만화도 있다 ㅋㅋ

    나의 취향은 아니다만 

    그냥 앉아서 공부하러 종종온당



    크으! 내가 젤 좋아하는 장소!

    저 의자 우리 집에도 있어서 정말 낯익었는데

    장소가 너무 좋다 ㅋㅋ



    진짜 우리집이였으면 좋겠당ㅋㅋㅋㅋㅋ

    너무 평화롭고 좋당

    오늘은 이렇게 하루를 마친당 홓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7 수요일


    오늘은 룸메 언니를 보는 마지막날!

    생각해보니깐 언니의 마지막날은 오늘이였고

    방을 일찍 뺀거였당 ㅋㅋ

    암튼 그 언니 보려고 내 현재 룸메랑 기다렸는데

    그 언니가 사랑을 선택했던 ㅋㅋㅋ

    웃픈 ,, 후 ,, ㅋㅋ


    내 현재 룸메언니!

    이언니 너무 귀엽게 생겼당

    간호산데 진짜 나보다 어리게 생겼당 ㅠ




    나땜에 저녁을 이제 먹는다는 ㅠ

    미안하고 고맙당 ㅠ

    사실 집 혼자 가기 좀 무섭긴 하당



    언니거 좀 뺏어 먹었눈데

    맛있당 여기 괜찮은듯


    근데 다시는 오지 않았다고 한당ㅋㅋ



    결국 그렇게 집에 오게됐고 ㅋㅋ

    예전룸메 언니는 만나지 못했다한다 ㅋㅋ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4/28 목요일





    우리 학원을 소개하겠다!

    EF Sydney !

    솔직히 ! 시설 좋당!

    그리고 커리큘럼이나 이런것도 잘 짜여 있고

    밝고 좋당 ㅋㅋ

    학비가 좀 저렴하지 않을뿐 ㅋㅋ

    나머지 다 좋당



    요기는 로비!

    진짜 로비 마음에 든다

    저 소파 색상 넘나 맘에 드는거



    저 사람은 인턴!

    여기 인턴도 할 수 있당



    여기 컴퓨터는 모두 아이맥!

    여기서 숙제도 종종하고 일자리도 알아보고 그런당



    복도!

    시원하당 ㅋㅋ



    모든 교실이 투명유리로 되어있어서

    수업하는걸 다 볼 수 있다



    괸장히 좋은것같다 ㅋㅋ

    모든 수업은 투명으로 하는거 괜찮은 것 같다 ㅋㅋ

    안에서는 사실 밖이 잘 의식이 안된당



    아까 투명한 교실 바로 뒷편!

    여기서도 수업이 진행된다!



    2층으로 올라가면 

    여기는 도서관 같은곳

    책읽고 쉴 수 있당



    요기는 마지막 3층!

    여기서는 행사도 자주하고 그러는 것 같당

    아 여기가 마지막층이 아닌가 

    아무튼 그렇다

    ㅋㅋ

    이학원은 정말 쉼터가 각 층마다 있어서 힐링된당



    그리고 나는 발표를 앞두고 ㅠㅠ

    발표준비중 ㅠ

    후 ,,

    발표는 언제나 떨리는것

    나는 콩글리시에 대해 발표하는데 

    진짜 음 핵노잼이면 어쩌징


    대충 과제하고 저번에 만났던 인도네시아 친구가

    이제 돌아가서 farewell 파티 같은거 하러 간당

    저기는 맛은 그저 그런데

    단체 모임하게 넘나 제격인곳!! >_<


    유니클로 자라 시드니어학원 호주어학원 호주어학원추천 시드니어학원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