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주워홀] 호주워킹홀리데이 #15 시드니워홀
    워킹홀리데이(호주)2016 2018. 11. 17. 08:00

    호주 워킹홀리데이 #15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5/1 일요일


    오늘은 매쿼리대학교 안에 있는 교회를 가보기로한다!

    솔직히 길 잘 찾아갈 수 있을지 모르겠당 ㅠ

    나는 이상하게 사거리가 너무 헷갈리더랑 




    후,, 일단 내렸공

    저기가 맞겠징 일단 올라가본다 ㅋㅋ



    여기 에스컬레이터 진짜 높다 ㅋㅋ

    경사도 엄청가파르고 ㅋㅋ



    일단 나옴 

    그리고 방황 ㅋㅋㅋ



    지도 위치추적 켜서 (이것도 가끔 틀리던데)

    믿을게 이거밖에 없어서

    일단 가라는데로 간당 ㅎ





    쭉쭉 올라가는데 이길이 맞나싶당 ㅋㅋㅋㅋ

    이미 예배시간 좀 늦음 ㅋㅋㅋ



    다행스럽게도 잘 도착했당!! ㅎㅎ

    예배 분위기는 괜찮은듯

    여기는 아는 지인의 지인을 통해 오게됐당 ㅋㅋ



    근데 여기 교인들은 좀 예배에 의욕이 좀 없어보이는 느낌이들긴했당 ㅋㅋ

    글고 아는 지인의 지인을 통해 알게된 지인은 

    호주사람인데 좀 바쁘고 귀찮아 하는 것 같공

    말씀도 괜찮은데 좀 와닿는게 없는 것 같아 아쉬웠당

    다른 교회도 한 번 가볼까 생각중이당



    마치고 내가 일할때 유학갈 학생들한테 소개시켜줬던 

    맥쿼리쇼핑센터!

    나는 가본적도 없는데 엄청 아는것처럼 소개했던 기억이 ㅋㅋ

    어쩔 수 없다 ㅠ 

    그래서 이제 가본당 ㅎㅎ

    그리고 원래 가던 교회예배시간 맞추려고 하니 시간도 남는당

    겸사겸사




    오우 ㅋㅋ 뭔가 맥쿼리는 좀 다르넹






    맥쿼리쇼핑센터에 H&M 과 ZARA 가 있다는걸 나는 알고있었당

    그래서 반드시 가기로 마음먹고 마구 찾아다녔당 ㅋㅋ

    H&M 너무 좋다 ㅋㅋ

    진짜 나랑 스타일 너무 잘 맞앙 ㅋㅋ








    왜 갔는지는 모르겠지만 울워스 ㅋㅋㅋㅋ

    진짜 스테이크 싸다 

    여기는 물보다 우유가 더 저렴하다는거 ㅋㅋ

    내가 한국에선 매일 저녁마다 연어구이를 먹었당

    피부를위해 ㅋㅋ

    민감해서 눈 입술빼고는 화장을 못하는 ㅠㅠ

    대신 좋은거 먹어줘야징 ㅎㅎ

    다들 피부반짝이는 비결을 물어보면

    연어랑 전복을 이야기 하는데

    진짜 아무도 안믿는 ㅋㅋㅋㅋㅋ

    진짠데 ㅋㅋ


    너무 배가 고파서 

    푸드코트갔는데 무슨 일본식 밥인데

    이름 모르겠공

    맛있었다는거 ㅋㅋㅋ

    진짜 좀 그시기하게 보이지만 ㅋㅋ

    진짜 맛있었다 ㅋㅋ



    오우 진짜 맥쿼리는 진짜 ㅋㅋㅋ




    후,, 이걸 보는 순간 우리 엄마가 어찌나 생각나던지 ㅋㅋ

    이거 진짜 선물해드리고 싶었당 ㅠ 






    이제 다시 시간 맞춰 왔당 에핑으로!

    교회가는 버스 타기위해!



    이 보라색 나무 너무 이쁘다 진짜

    집에 들고가고싶다



    건너서 여기서 버스 기다리면 된당

    이제는 알았당

    여기서 기다리면 되는거당 ㅋㅋ

    아 에핑이 아니구나 ㅋㅋ

    이스트우드구나 ㅋㅋ

    아 참고로 여기 한국 슈퍼부터해서 카페 음식점~ 다양하게 많다!



    버스에서 찍은건데 하늘이 너무 넓어 보여서 ㅋㅋ

    근데 왜케 쓸쓸하게 찍혔지 ㅋㅋ



    오늘은 한국어예배를 드렸당

    그냥 궁금해서

    나랑 맞는 예배가 뭔지 궁금했는데

    너무 한국이 생각나서 한국스타일이 베여있어서

    아마 영어예배 드릴 것 같당




    어떻게 어떻게 갈아타서 집가는중!



    벌써 집오니깐 해가 다 졌당

    오늘도 알찬? 하루였당 ㅋㅋㅋ


    에핑 블랙타운 스트라필드 이스트우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