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기장 웨이브온 / 기장카페
    [ 카페 ] 2018. 11. 14. 08:00

    º기장 카페º



    { 웨이브온 커피 }

    -기장카페 웨이브온-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이용시간

    -매일  

    11:00~24:00

    (LAST ORDER 23:00)


    *단체석 * 주차장 * 포장가능 * 무선인터넷



    이용가격

    블루잉 커피 - 7.0

    아메리카노 - 5.5

    월내 라떼 - 7.0

    바닐라 라떼 - 6.5

    카페 라떼 - 6.0


    연락처

    051-727-166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바다 그리고 파도 위의 휴식이 있는 웨이브온!



    일단 주문 하고 나오면 이렇게 야외에서 바다를 즐기며 휴식할 수 있는 공간이 나온다!



    저기 빈백에 똑 앉아 보고 싶었는데 

    너무 추웡!! ㅋ

    도대체 저 사람들은 어떻ㄱ세 아무렇지도 않게 앉아 있징 ㅋㅋ

    진짜 나만 추운것같당 ㅌㅌ




    조금 더 내려오면 또 자리가 ㅎㅎ

    진짜 웨이브온 와서 너무 감탄하게 된거는 

    자맄ㅋㅋㅋㅋ

    진짜 자리 많다!!!

    너무너무 많당 ㅋㅋ

    야외에도 많고 실내에도 엄청 많당 ㅋㅋ



    이제 들어와서 주문한 음료 받아서 올라간당



    1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커피 기다리는 동안 앉으면 될듯 ㅎ



    계속 올라가다 보면 이런 자리도 있당 ㅎ

    근데 앉아 있는 사람은 한 번도 못봄 ㅋㅋ

    아마 사람 많아 지면 여기도 앉을것같당




    여기는 2층! 2층에 자리가 많당 

    사진만 봐도 알겠지만 진짜 빡빡하게 앉아 있당 ㅋㅋ



    3층으로 가는 계단!

    3층도 야외로 가는 테라스가 있었던 것 같당



    음료랑 디저트 찍은 사진이 없는데 ㅠ

    뭐 음료 대체로 그럭저럭 괜찮고

    디저트도 괜찮고 

    다만 ㅋㅋ

    우리가 갔을때 직원이 좀 불친절했다 ㅠ

    다들 좀 진상손님들에게 찌들었는지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커피 주문까지 우리한테도 불친절하고 ㅠ

    그러다가 쉬프트 바뀌어서 다른 직원으로 바뀌니깐

    그 직원은 또 친절하당

    뭐 어쨌든 좋은 시간 보냈으니깐 잊기로 한당 ㅋㅋ


    기장카페 기장카페추천 부산카페추천 루프탑카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