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페] 서면 마틴커피 로스터스 /전포동 카페거리 / 서면카페
    [ 카페 ] 2018. 11. 13. 08:00

    º서면 전포동 카페º



    { 마틴커피 로스터스 }

    -서면 전포카페거리 마틴커피-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49


    이용시간

    -매일  

    12:00~22:30

    (LAST ORDER 21:30)


    *포장가능 * 노키즈존



    이용가격

    블랙마틴 - 6.5

    아메리카노 - 4.5

    플랫화이트 - 5.0

    콜드브루 - 6.0

    부산라떼 - 6.0

    슬로우타이 - 6.0



    연락처

    051-806-2272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2호점 까지 있는 마틴커피!

    전포카페거리 가기전 건너지 않아야 찾을 수 있당 ㅋㅋ

    위치가 처음에는 찾기 좀 힘들었당

    이런곳에 카페가 있을 줄 몰랐당

    후,, 근데 입구부터 이렇게 갬성터지넿ㅎ

    참고로 *노키즈존 !



    일단 올라가보면 이렇게 사진찍기 좋은 나무와 정원이 있당 ㅎㅎ



    여기 인테리어를 보면 아주 세세한것까지도 신경을 쓴게 보인다

    벽돌기둥위로 이어지는 천장벽까지 

    애정이 많이 담긴 카페같당 ㅎ



    바닥만과 조명만 봐도 최신 인테리어가 보인당 ㅎㅎ

    물론 비싼게 많아서는 아니지만 소품하나하나 보면 어떤건 내 취향아니지만

    센스가 묻어 있당 ㅋㅋ 

    그래서 맘대로 인테리어 합격! ㅋ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좀 호주스러운 느낌 많이 난당 ㅋㅋ




    여기저기 분위기 난당 ㅎ

    저 식탁조명도 맘에 든당

    저거 비싸던뎅 ㅋㅋ



    여기저기 자리는 많은데 뭔가 딱 편하게 앉을 만한 곳은 없는것 같아

    좀 아쉽당

    자리도 단체석은 좀 무리가 있을 것 같공

    그냥 친구들이랑 옹기종기 모여 가는걸 추천!



    대신 인테리어적으로 구경할게 많당 ㅋㅋ



    콘센트 너무 잘 보여서 좀 아쉽당ㅋㅋ









    - 레몬티 6.0-


    -슬로우 타이 6.0-


    이였던것같닼ㅋㅋㅋ

    슬로우타이 맛있당 ㅋㅋ

    레몬티도 맛있었고 

    음료는 괜찮은 것 같당 ㅎ



    마지막 갬성 사진 ,, ☆

     

    서면카페추천 서면카페 서면분위기 서면전포거리카페 전포거리카페 카페거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