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쥬시쥬디 트렌치코트] 쥬시쥬디 체크 패턴 트렌치코트 바이올렛
    [리뷰]/의류 2018. 11. 3. 08:00

    [ 쥬시주디 트렌치코트 ]




    <JUCY JUDY>

                             -체크 패턴 트렌치코트- 

                                   JSCA626A




     


    약간의 독특함이 있는 바이올렛 체크 트렌치코트!

    아이보리와 바이올렛 두가지 색상으로 나왔는데

    망설임 없이 바로 바이올렛으로!



    독특한 색상에 디테일을 놓치지 않는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든다!

    잘못하면 투머치처럼 보일 수 있는데

    코트 자체로 너무 이쁘당

    개인적으로 안감도 보라색으로 맞춘게 마음에 든당ㅋㅋ



    버튼도 쥬시쥬디 ㅎㅎ

    여기 브랜드를 처음 알게 됐는데

    세일코너에 보라색을 보고 바로 달려갔다 ㅋㅋ

    롯데카드로 할인 받고 샀당 ㅎㅎ

    오옝 >_<



    소매 버튼 

    거의 모든 버튼은 저런 똑딱이 식으로 돼있다

    너무 편리하게 돼있어서 좋다 





    가장 마음에 드는건 절개부분!

    옷이 좀 디자인 자체가 독특하게 제작되었는데

    이쁘게 나와서 아주 아주 만족스럽고 좋다 ㅋㅋ

    옷이 좀 재미있는 느낌!


    한국 사이즈로는 80 인데

    좀 크게 나온것같당

    물론 넉넉하게 입으려면 괜찮은데

    한 85? 정도 되는 느낌!



    정말 편하게 잘 입고 다닌당 ㅎㅎ

    만나는 사람마다 이쁘다하고

    이 날씨에 딱 맞게 적당히 따뜻하고 좋다!

    쥬시쥬디 매장 가봤는데

    진짜 너무 너무 내스타일이라

    자주 갈것같당 



    http://www.tbhshop.co.kr/jucyjudy


    출처:쥬시쥬디

    쥬시쥬디 주시주디 쥬시주디 보라색 트랜치코트 트렌치코트 신세계 롯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