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이썸 트렌치코트] 메이썸 하이 퀄리티 체크 트렌치코트
    [리뷰]/의류 2018. 10. 20. 14:27

    [ 메이썸 트렌치코트 ]




    <MAYSOME>

    하이퀄리티 체크 트렌치코트 

    -레드-




    사실 

    배송이 늦게 와서 주문한지도 잊고 있었다 ㅋㅋ




    출처:메이썸사이트

    사실 사이트 들어가봐도 이 코트를 주문한 사람이

    얼마 없어보이고 후기평도 하나 남아있었는데

    내가 원하는 레드색이랑 넘 안맞아서 

    고민했지만

    ' 그냥 툭 걸쳐주기만 해도 포스가 느껴지는 라인'

    이라하니깐 

    일단 믿고 사보기로한다 ㅋㅋ



    일단 안감은 내가 그렇게 좋아하는 안감은 아니다 ㅋㅋ

    그치만!! 실제로 받아보니깐 옷감 괜찮고

    각이 좀 살아있는것같당



    닫으면 이런 느낌

    하지만 닫을 일은 없을것같다 ㅋㅋ

    이 트렌치코트는 진짜 툭 걸쳤을때가 제일 이쁜것같다 ㅋㅋ



    이뿌다



    벨트 디테일!!



    확실히 그냥 걸쳐도 이쁘고 

    키가 딱 160이라 코트가 너무 길면 전체적으로 

    쳐져보일수도 있는데 그런거 없고

    어좁이라 외소해보일 수 있는데 어깨 적당히 살려주고

    나는 만족!!! 

    겨울 코트랑 패딩도 메이썸에서 사볼련당! ㅎㅎ


    ____________________



    http://www.maysome.com/index.html


    출처:메이썸사이트


    ________________________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