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식/요리 리뷰] 무인양품 카레/ 무지카레
    [리뷰]/음식 2018. 11. 16. 08:00

    º음식/요리 리뷰º



    { 무인양품 카레 }

    무지 커리 MUJI CURRY


    마싸만 카레 4.5 / 그린 카레 4.5 / 달 카레 4.5 ☞3.6 (세일)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늘은 무지에서 사온 카레를 맛보기로하여 ㅋㅋ

    세가지 종류를 사왔닫

    일단 오늘따라 콩이 먹고 싶어서 달카레를 먼저 먹어봤당

    뜨거운물에 5~6 끊여 먹거나 (봉지채로)

    전자레인지에 1~2분 돌려 먹으면 된다 (봉지뜯어서)



    넘치기 직전에 사진을 급하게 찍었다 ㅋㅋㅋ

    맛 평가를 하자면


    달카레 ★☆ 4.5점

    ( 반채워진별은 못찾겠다유)


    아주 맛있었다 ㅋㅋㅋ

    약간의 신맛과 (아주약간)

    끝에는 인도의 향이 ㅋㅋㅋ

    정말 만족 ㅋㅋ

    너무 기대를 안해서 그런건진 모르겠지만

    맛있다 또 사먹을거당

    콩은 약간 베이크드빈스 같은 맛난다



    다음


    그린 카레 ☆ 4점


    내가 그린커리를 무지 좋아하는데

    나름 괜찮았당

    근데 좀 코코넛밀크가 덜 들어간 느낌이긴하다

    가지를 좋아해서 가지도 넣었는데 맛있당 ㅎㅎ

    그래도 나름 그린커리의 향은 있당


    그리고 사진찍는걸 깜빡하고 급하게 먹어버린 마싸만 카레는 ㅋㅋ


    마싸만 카레 ☆ 2점


    미안하지만 ㅠ 좀 짜고 별로 맛이 ㅠ

    개인적으로는 다시 안사먹을것같당 ㅠ

    최악은 아닌데 궅이 한 번더 먹을 것 같진 않아서 2점 줬당

    쏘리 마싸만 ,,ㅜ


    무지버터치킨카레가 정말 맛있다하던데

    다음엔 난 도 팔아서

    난이랑 같이 먹어볼 생각이당 ㅎㅎ

    새우카레도 같이 홓


    달카레는 몇 개 사서 집에서 먹을거 없을때 챙겨먹어야겠당 ㅎㅎ


    무지카레 무인양품카레 무지커리 무인양품커리 카레추천 커리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