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센텀시티맛집] 센텀시티 신세계몰 올반
    [ 맛집 ] 2018. 10. 30. 19:23

    º센텀시티 맛집º



    { 올반 }

    -hansik olbaan-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4F 


    이용시간


    -평일-

     (준비시간 16:00~17:00)  

    11:00~21:30


    -주말-

    11:00~21:30



    이용가격


    -평일점심-

    14,900

    -평일저녁/주말/공휴일-

    23,900

    -초등학생-

    10,900

    -미취학 아동(36개월 미만 무료)-

    7,500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오랜만에 찾아온 올반!

    이번 10월 10일부터 나온 가을 신메뉴 먹으러 고!



    아직 6시 안된 저녁시간이라 사람이 많이 없었당

    그래도 6시쯤 되니 사람들이 북적이기 시작!

    사람들 많은게 싫다면 조금 일찍가서 먹는것도 괜찮은듯!



    사람이 많이 없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다들 안쪽에 있었던거 ㅋㅋ

    올반 안쪽으로 들어가니깐 분위기가 좋더랑

    특히 "창가"!!



    이날 창가자리 너무 부럽더랑 ㅋㅋ

    영화의전당 바로 옆일줄 몰랐넹 ㅋㅋ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훨씬 분위기 있고 좋당 ㅋㅋ

    담엔 조금만 더 일찍가서 창가자리 !!



    마라치킨, 가을버섯 앤 양파구이, 오리엔탈허브 닭구이 등등

    가을버섯 앤 양파구이에 콩이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

    콩만 먹었당 ㅋㅋ

    일단 여기서 제일 맛있었던건 "핫윙"

    정말 순식간에 없어졌음 ㅋㅋ

    다들 핫윙만먹낭 ㅋㅋ



    여기 꾸따 미고랭 맛있다 ㅋㅋ

    좀 짜긴 했는데 나는 이 라인에선 젤 맛있더랑

    그리고 후식으로 찹쌀 도넛같은게 있는데 그거 맛있당 ㅎㅎ

    버섯전골도 있고

    그냥 무난하게 먹기 괜찮은듯

    음식이 다 편안한 맛이다 ㅋㅋ




    나갈때 보니깐 테이크아웃 메뉴도 있어서 참고!


    여기 이 자리는 너무 분위기 있는듯

    근데 입구라서 여기까진 사람들이 많이 안오는것같당


    그래도 맛있게 먹고간당 !

    (항아리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같아서 ㅎㅎ)


    올반 신세계맛집 신세계식당 신세계몰맛집 신세계몰식당 센텀신세계 신세계센텀 신세계올반 센텀올반 올반센텀시티몰 영화의전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