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랄큐원 무선청소기
    [리뷰]/기타 2019. 2. 12. 13:50

    [ 보랄큐원무선청소기 ]




    <BORAL Q1>

    보랄 큐원 무선청소기

    -화이트-



    허헣

    요즘 방청소를 정말 열심히 하는것같다 ㅋㅋ

    원래 청소 열심히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올해는 나도 좋은 습관을 만들고자 결심을 했는데

    아니 유선 청소기는 청소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무선을 사려고 하니 넘 비싸더랑 ㅠㅠ

    근데 왠지 계속 눈은 다이슨으로 가고 ㅠ


    일단 저렴이로 사는데 디자인은 포기할 수 없어서 봤더닝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청소기가 !

    너무 이쁜데 이것도 비싸서 ㅜ 

    방만 청소할거라 그렇게 비싼건 필요없다귱 ㅠ

    그래서 찾은게 보랄무선청소기!!


    정말 제일 저렴한 사이트 찾아서

    6만원대에 추가 할인까지 받아서 샀당 ㅎㅎ



    구성품은 간단하당



    굉장히 심플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것같당



    조립도 되게 간단해서 좋다 ㅎㅎ



    이렇게 메인 브러쉬와 틈새 브러쉬 두가지로 나오는데

    길게 사용할 수 있고 짧게도 사용가능하당

    무엇보다 틈새브러쉬보관하기 좋게 거치대가 나와서 넘 좋은것 ㅋㅋ

    분실할일도 없당 ㅎㅎ



    먼지통 비우는 것 도 간단해서 좋다 ㅋㅋ

    일단 방만 청소하는거라서 간단할수록 좋당 ㅎㅎ



    충전은 그냥 충전기를 연결하면된당

    빨간불에서 파란불로 바뀌면 충전완료!


    장점


    알아서 잘 서있는다

    부담없이 사용가능하다

    조립방법이나 청소기 손질이 쉽다

    저소음이라 크게 거슬리진 않다

    나름 2단계

    가볍다


    단점

    장난감같다

    플라스틱이다

    연장관이 종종 빠진다

    흡입력은 먼지나 머리카락 빨아들이는 정도 그이상은 아니다

    ( 뭐 솔직히 이거를 십만원 이상 주고 사라하면 고민을 많이 많이 해볼것같당)


    총평!

    진짜 내 방만 청소하기에 딱 좋다!

    사실 고가의 제품은 아니여서 부담가진 않아 맘 편하게 사용가능해서 좋다

    가성비 나쁘진 않지만 진짜 가볍게 사용할 목적이면 좋다

    슈퍼파워 흡입력을 기대해선 안된다 ㅋㅋ

    내겐 딱 필요한 청소기라 나는 만족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