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난티코브] 부산 기장 아난티 펜트하우스
    [ 여행 ]/국내 2019. 1. 30. 12:56

    º부산 기장 아난티 펜트하우스º



    { 아난티 펜트하우스 }

    -ANANTI-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번지 아난티 코브



    연락처


    051-604-7000


    출처: 아난티코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여름에 갔던 아난티코브!

    이제서야 후기 올립니당! 



    딱 들어갔을때 중후한 느낌의 입구! 



    저희는 펜트하우스 B동에서 숙박했습니다!

    여기는 거실이고 양 옆으로 침실과 욕실이 있는 구조입니당



    위 거실사진 기준으로 오른쪽 방이구용



    침대 양쪽엔 화장실로 들어가는 문이에요 ㅎ



    저 조명이 포인트가 돼서 계속 나옵니당 ㅋㅋ



    여기는 욕실인데 사진에서 오른쪽엔 화장실 (변기)이 있고 왼쪽으론 욕조가 있어용



    정면에 보이는 곳이 샤워실 겸 욕조가 있는 방입니다!

    욕실 바닥도 난방이 돼서 전혀 춥지 않았어요 ㅎ



    여기는 왼쪽방 화장실!

    지금보니깐 약간 스카이캐슬 파국이네 느낌나네요 ㅋㅋ



    양쪽 침실구조나 디자인은 같은데

    욕실 디자인이 다릅니당 ! 

    각 욕실마다 욕조도 있는데 디자인이 다릅니당 ㅋㅋ

    뭔가 오른쪽화장실은 자갈을 부드럽게 사포질해서 만든 욕조같고

    여기욕조는 계란이 들어갔다 나온 흔적같은? ㅋㅋㅋ 개인적인생각입니당ㅋㅋ



    저녁먹고 테라스풀에 들어가볼려구용 ㅎㅎ



    물은 온수가 계속 남아 있어서 글케 춥지 않았어용

    그냥 발담그고 얘기하고 ㅎㅎ

    아침에 들어가봐야지 ㅎㅎ


    밤산책을 하러 잠시 나왔어용 

    정말 사진찍을데가 너무 많아서 정신 못차리고 계속 사진만 찍고 있었네요 ㅋㅋ



    여기는 힐튼호텔 입구인데 절말 차가 한대씩 한대씩 올때마다

    넘 멋있어서 

    영화찍는줄 



    나무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사진 화질이 별론뎅 실제로 진짜 아바타 생명나무 이런느낌 ㅋㅋ(뭐랭ㅋㅋ)



    제가 알기론 여기부터는 계속 힐튼호텔 입니당!



    정말 잘 찍을려고 애를 썼던 ㅋㅋ





    여기는 로비인데 멋있는것같아요 ㅎ

    초점 ,, T3T







    정말 유명한 포토스팟!

    여기서 많이 찍어서 사람들이 항상 많은곳 ㅠ

    제작년에 처음 왔을땐 사람들 정말 정말 많았거든요  ㅠ 



    그래도 이날은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또 열심히 찍었죵 ㅎㅎ



    여기서도 포토스팟!

    저 쇼파가 앉으면 푹 꺼져서 

    한 번 앉으면 일어나기 힘들어용 ㅋㅋ





    갔다와서 힐리타임! ㅎㅎ

    bubble bath :)



    아침에 일어났을때 풍경!



    오른쪽에 은색으로 나온 곳이 채플입니당!

    제작년에 갔을땐 공사 중이였는데 이제 완공해서 멋지네요!



    아침 햇살이 너무 좋았어요 ㅎㅎ

    저기 누워서 일광욕하기 넘 좋아요 



    드디어 아침에 혼자 ㅋㅋ 

    들어가서 놀다가 ㅋㅋ





    아침먹고 

    아난티타운에 가봤어용

    여기는 이터널 라이브러리






    이렇게 굿즈도 팝니당 ㅎㅎ



    여기는 아난티타운 야외공연장!

    주변에 식당도 많아서 식사하고 나오시면 바로 있어용





    여기는 10층 프론트데스크/ 맥퀸즈바/ 맥퀸즈 수영장

    맥퀸즈바는 날씨 적당히 좋을때 한 번 가보시길!

    야외테라스가 있는데 넘 좋다 ㅎ



    여기 식당도, 수영장, 라운지바도 있어서 

    정말 쉴 수 있는 좋은 공간이다 ㅎ

    무엇보다 인테리어가 멋있는곳 




    이제 돌아갈시간!

    볼거리 먹거리 다양하고 한 번쯤

    호캉스로 넘 좋은 곳인것 같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https://www.theananti.com/kr/cove/index.asp




    기장아난티 부산기장아난티 아난티 펜트하우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